How 정보이용료현금화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Wiki Article

위에 말씀드린 방법 이외에도 소액결제현금화 할 수 있는 루트가 많이 있습니다. 스스로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도 있지만 현금이 급히 필요한 상황에서 스스로 현금화를 하려다 보면 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현금화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휴대전화 소액결제는 연령, 사용하시는 요금제, 납부방법, 가입기간, 미납 횟수, 연체, 청구액 등을 고려하여 소액결제의 금액이 정해집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이체도 빠르고 진행도 빨라서 다른데보다 믿음이가요 ㅎㅎ 다른데 이용안하고 여기로 정착!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즉, 개인적으로 결제한 돈을 부채인 미지급금으로 달아서 계산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것이다.

Report this wiki page